레드햇 코리아, 국내 오픈 소스 시장 공략을 위한 3대 핵심 전략 발표

오픈 소스 분야의 레드햇 코리아 (www.kr.redhat.com)는 2일, 공공 및 금융, 통신, 제조 등 4대 시장 공략을 목표로 국내 고객 수요에 맞춘 새로운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5’와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미들웨어’ 등을 출시하고, 국내 오픈 소스 시장을 선도해 나가기 위한 3대 핵심 전략을 발표했다.레드햇 코리아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5(Red Hat Enterprise Linux 5, 이하 RHEL5)’와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미들웨어(JBoss Enterprise Middleware)’ 출시에 맞춰 고객세미나 개최와 함께 국내 시장 공략 전략을 발표하는 기자간담회를 마련하고, 주요 사업 전략으로 RHEL5와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미들웨어 등의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모션 및 지원 프로그램 전개, 레드햇 익스체인지 (Red Hat Exchange, RHX) 등 새로운 패러다임의 고객 서비스 제공, 파트너 정책 강화 등을 3대 핵심 전략으로 삼아 업계 선도적인 오픈 소스 솔루션 업체로 입지를 강화하고, 50% 이상의 비즈니스 성장률 달성 등을 발표했다.레드햇 코리아 박준규 대표대행은 “레드햇 코리아는 파트너 및 채널들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면서 고객 가치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왔으며, 업계 선구자로서 다양한 공개 소프트웨어 제품의 마케팅과 판매를 일괄 지원하는 ‘레드햇 익스체인지(RHX)’ 등의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발표하면서 국내 오픈 소스 시장의 혁신을 불러일으키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의의를 밝혔다.이에 덧붙여 그는 “레드햇 코리아는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미들웨어를 포함해 보다 강화된 제품 라인업을 중심으로 변화하는 공개 소프트웨어 시장의 패러다임에 대응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 시장을 선점,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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